본문 바로가기

All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벨벳 마젠타

마몽드에서 완전 핫한 컬러 밤 인텐스 벨벳 마젠타. 핑크빛 보라? 같아서 지금 여름일때 바르면 최고!! 열심히 바르고 있는데 아무리 써도 닳아 없어지지 않아서 문제. ㅋㅋ

벨벳로즈.. 1세대?라고 해야할까요? 있었는데 사라짐...ㅜㅜㅜㅜ

마젠타도 생각외로 색깔 넘나 이뻐서 잘 쓰고 있음... 양이 짐승 양인듯 싶고.. 일단 이것도 1세대.. 립스틱을 쟁여서 쓰는 편이라.. 다들.. ㅋㅋㅋ

지속력이 어마무시함. 입술에서 떠나지 않음. ㅋㅋㅋ 쓰다보면 알게됨. 쓰면서 알게 되었음.. 계속 반하게 되는 그런 틴트 라고 해야할까요?

틴트중에 살꺼면 요거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가 제일로 좋음. 일단 이거 완전 추천함. 오래도 써서 완전 좋음 


디자인.. 구버전 요즘은 이 구버전이 없지요?ㅋㅋㅋㅋㅋㅋ 신상들보다 이것이 제일로 이쁜것 같아요 벨벳로즈는 확실히 구버전이 더 이쁜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ㅜㅜ

완전 추천. 발림 구웃. 완전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