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반트 콜라겐 팩트 내돈주고 솔직후기

내돈주고 산 반트 콜라겐 팩트 

요즘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 들리네요. 제가 얼굴이 건성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트고 후후 쩍쩍 피부속이 촉촉하지 못해요. 아무리 얼굴에 좋은걸 발라두요..(아무래도 요즘 스트레스랑 크림을 제대로 안바르고 .. 그래서.그럴지도.)

이건 베이지 색깔이예요. TV에 나오길래 엄청 보고 열심히 공부했어요. 음. 근데 그렇게 막 땡기지 않았는데요. 나중에 블로그랑 엄청난 서치하고서...샀죠. ㅋㅋㅋ 할인 팍팍 받아서요.

이번에 성분따위 보지 않고 얼마나 촉촉한지 보려고 샀어용. 저희언니가 반트 여름용으로 있는데 너무 괜찮아서 겨울용으로 사는게 좋을것 같아서 내돈주고 샀아요. 내돈주고 산후기가 가장 강력하죠 ㅋㅋㅋ

일단 베이지 색깔이 더 이쁜것 같아요. 골드.. 색깔은. 뭔가 촌스러운 느낌이 .. 약간 고급지게 한것 같은데.. 뭔가..몇프로 부족한..느낌 그런거 있잖아요. 근데 일단 얼마나 내부가 더 중요하죠!!


21호로 구입했어요. 저는 얼굴에 섞어서 바르기도 하고 밝은색을 위주로 발라요! 그리고 기본 색이라고 하니깐 21호 샀어요. 겉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서 너무 좋구요. 친구들도 이쁘다고는 했는데 블랙.. 은.. 그냥 그렇데요 ㅋㅋㅋ

올. 안에 블랙으로 되어있는 퍼프. 완전 좋아요. 뭔가 쫀쫀하니 좋아요. 이건 받아봐야지 알꺼예욬ㅋㅋ 일단 촉촉하니 좋아요. 퍼프가 촉촉한게 신기방기 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뻐요. 베이지가 가장 이쁜듯. 안에 퍼프 바닥은 베이지 색깔이예요.

뚜둥. 안에는 콜라겐도 있고 마블로 되어있다고 하니깐요. 뭔가 믿음직 해보여. 일단 발라봤거든요. 촉촉하기는 정말로 심각하게 좋아요. 근데 좋은만큼 안좋은거. 찐덕해요. 제가 선크림 바르고 발라서 그런지 겉에가 찐덕해요. 음. 광을 내려고 하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광은 진짜 잘나요. 근데 저한테 뭔가 찐덕한. 무언가. 왠지 옷깃에 뭍을것 같은...그런걸...느꼈어요. ㅜㅜ 그래서 저한테는 2% 부족한 느낌이였어요. 아쉬운 반트 콜라겐 팩트였죠. 아. 아무래도 .. 지속력은 조금 떨어져요, 제가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쓰는데.. 음. 비교해보면 지속력은 롱웨어 에스티로더가 제일로 좋아요. 다음에 바르고 다시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