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페리페라 뽀송스틱 심장어택

​페리페라에 뽀송스틱 심장어택을 발라보았어요!! 일단 페리페라 완전 좋음.. 완전 추천!! 왜페리페라 쓰는줄 알겠어요!! 뒷북이지만.. 진짜 완전 추천

일단 패키지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음 뭔가 새로운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심장어택이 제일로 이쁜 색깔인것같았어요. 음 뭐랄까 여름에 바르기 딱인색깔​

심장어택 ㅋㅋㅋ 이름이 뭔가 너무 귀엽죠!? 심장어택!!​

넘나 웃긴건.. 이렇게가 아니구 꺼꾸로 뽁 빼야해요 ㅋㅋㅋㅋㅋ 그러면 립스틱이 보인답니다:)​

하앍 새거는 음 뭐랄까여... 까기가 아깝다고 해야할까요? 근데 저는 그냥 막 씁니다. 뭐 상관인해요. 비싸든 싸든 ㅋㅋㅋㅋ 빨리 발라봐야죸ㅋ ​

이쁜색은 얼릉 알려줘야돼!! ㅋㅋㅋ 이런색 넘나 이쁘다는거요!! 그라데이션 할때두 이쁘구! 1+1할때 꼭 쟁여야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