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 Mukbang

호주 멜버른 디저트카페 더 치즈케익 샵 먹어본 후기

호주 하면 달달한 디저트들이 엄청 엄청 많죠! 그중에서 치즈케익이 유명하다는 곳 에서 먹어봤는데요~ ㅎㅎ 요런요런 극강.. 달달함 이라고 할까요? 굉장히. 달아서 놀래요

일단 치즈케익에 강자라는 더 치즈케익 샵이름이 이래요일단 다양한 치즈케익들이 있는데요일단 한입먹으면 미친듯이.. 달아서 .. 치즈맛도 강하구요근데 초코 치즈케익은 진짜 맛있는데..

일단 이날 조각당 2불이여서 2조각사서 총 4불 ㅎㅎ 그런게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무엇을까 먹을꺼를 고민하지 마시고 이제 조각당으로 파니깐 더 좋은것 같아요 요 가게 에서 파는 케익을 조각당으로 먹을수 있다는게 기회!

이정도 크기예요딱이예요요것은 약간 초코가 섞여있는 치즈케익 이예요나머지는 화이트 치즈케익인데 굉장히 맛있었어요근데 초코는 쏘쏘 였구요


요것이 화이트요근데 화이트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다른거는.. 그냥 쏘쏘 였어요요 화이트가 더 맛있구요초코는.. 그냥 그런 맛이였어요!! ㅋㅋㅋ

초코는 그냥 맛이... 요건 그랬어요. 맛이 그냥 그랬어요. 그래서 이것보다는 화이트가 조금더 치즈케익에 더 알맞은 맛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가 아닌 그냥 화이트 치즈케익을 선호합니다. 더 맛있구요

요게 오레오 맛 이였는데 이것보다는 그냥 화이트가 제일인것 같아요. 그래서 그걸로 추천해드려요. 화이트 완전 강추. 아난. 치즈케익을 먹어보겠다 하면 이것이야 말로 치즈케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