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 Mukbang

부천시청역 카페 투썸플레이스 케익

오랜만에 가본 투썸플레이스 이미 투썸 플레이스 케익들은 다유명하죠. 투썸 케익은 완전 추천!! 부천시청역에도 투썸이 있어요. 그래서 멀리 가지 않으셔도 된다는점이요.

현대백화점 뒤에 있는데 건물도 크고 좋아요. 공간이 많아서 딱 좋구요. 있다보면 사람들 눈치 안보고 계속 있을수 있어서 더 좋구요. 오랜만에 친구랑 같이 와서 수다 떨면서 시간을 즐겼는데요. 정말로 재밌었어요.

이날 사진을 얼마나 많이 남겼는지 몰라요. 항상 사람도 그렇고 사물도 그때마다 달라지잖아요. 오랜만에 와본곳이여서 많이 달라진 기분이 들었거든요. 근데 친구는 그렇게 달라진게 없다며..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점심부터 먹은것도 그렇구요. 완전 최고였어요. 친구랑 정말로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놀았는데 너무나도 재밌더라구요. 일단 투썸 분위기 좋아요. 나쁘지 않아서 일단 오래 있고 싶었어요!

짜짠. 저희는 커피를 못먹기에 그냥 차에 케익을 먹었지요. 이게 얼마나 맛있었는지요.. 정말로 최고더라구요! 일단 친구를 잘만났어요 ㅋㅋㅋㅋ 친구가 쿠폰있다고 해줬어요 ㅋㅋㅋㅋ 살람해 ㅋㅋㅋㅋ 저를 위해 쿠폰을 써줬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