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 Mukbang

데이트장소 서촌초밥 효자동 초밥 가성비 최고

서촌만 가면 먹는 초밥집입니다. 기다리면서 까지 먹는 초밥이지요. 원래 제가 잘기다리는 성격이 아닌데. 이것만큼은 여기만큼은 기다렸다가 먹습니다. 그만큼 맛도 퀄리티도 자부합니다.

여지껏 다녔던. 곳중에 저한테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입니다. 가격대비! 정말로 좋은 퀄리티를 만나볼수 있는데요 그만큼 정말 장난이 아니랍니다. 먹어보면 알지요. 일단 서촌 초밥하면 여기가 먼저 나올께요. ㅋㅋ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자리위에 이렇게 귀여운 피규어들이 있어서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여기자리는 앉자보지는 못했거든요. 항상 4인용으로 가서 먹었는데 여기서 먹으니 뭔가 스시집에 온듯한 느낌일까요?

바닥에 귀엽게 써져있는 효자동 초밥. 정말 맛도 굿. 가격도 굿. 점심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도 줄서서 먹었답니다. 그렇다고해서 엄청 기다리지 않은거에 감사함을 느꼈죠. 


요. 샐러드. 안먹으면 후회해요. 뭔가 소화제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해야할까요? 먹다보면 놀래요. 새콤달콤. 한 맛에. 입맛을 자극 시켜줘서 초밥먹기전에 딱인것 같더라구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세트가 나왔습니다 효자초밥세트인가? 26000원에 계란말이. 유부가 없는 그런 초밥 보셨어요? 먹어보면 달라요~ 정말 맛있어서 여기에 오면 꼬옥 먹는 초밥집. 아.. 진짜 최고. 심지어. 요세트에 튀김과 우동까지. 이루말할수가 없네요. 초밥들이 달달하니 맛나고 좋아요!!

요렇게 초밥이 나란히 나란히 개인적으로 맛있는걸 먼저 먹는 편인데. 진짜 다 녹아요. 녹아. 진짜 완전 추천. 한번 가면 계속가게 되고 단골이 되고 진짜 서촌초밥 맛집이라고 해도 ..와..ㅋㅋ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