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Drama

예능 나혼자산다 한혜진 전현무 결혼 화보

나혼자산다에 마스코트? 라고 할까요? 그냥 간판이라고 할께요 그게 가장 빠르겠죠?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씨와 전현무씨가 가장 유명하죠.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보면... 키차이가.. ㅋㅋ 혜진언니가 굉장히 싫어?하실라나요? 여튼 두분다 굉장히 잘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일단 한혜진씨하면 모델계의 조상이라고 까지 알고 있지요~ 굉장히 어린나이에 모델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한우물만파고 쭈욱~ 오셨는데요 그만큼 굉장한 스타가 되었고 모델계에 없어서는 안될 그런 인재가 되었습니다. 그녀에게 크게 박수를 쳐야할때가 아닌가 싶어요.

결혼화보 찍은줄 알았어요. 근데 그게 아니라 ㅋㅋㅋㅋ 이시언씨가.. 시아버지랑 며느리 같다며 굉장히 뽱뽱 터지는 말씀들만. ㅋㅋㅋ


전현무씨도 프리선언하시고 더더욱 바쁜 삶을 보내고 계신 분이죠~~진짜 말 한마디 한마디가 굉장히 웃기다는걸요. 어떻게 이렇게 잠재된 예능끼를 이제야 막 ㅋㅋㅋ 펼치시다니 최고최고.

화보사진인데 굉장히 다들 잘나온것 같아요. 각자에 캐릭터의 맞게 나온것 같아요. 일단 역시 모델은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