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Drama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2회 예고 움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화가 했어요!!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1회는 이미 했죠.. 하지만 저는 본방을 못봤어요. 완전 아쉬워 죽겠어요. 다시 재방을 보려구요.ㅎㅎ

이거는 꼬옥 봐야되요.. 진짜 꼬옥. 본방사수요. 저도 항상 본방사수!! 할꺼예요~ 이번에 굉장한 분들이 다수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더더욱 봐야해요. 일단 너무 이뻐진 원래 이쁘셨지만 더욱 이뻐진 김현숙언니! 진짜 걸크!! 진짜 멋진 언니. ㅋㅋ

이승준씨, 고세원씨, 이규한씨, 정지순씨, 윤서현씨, 이수민씨, 꺄악 라미란 언니도 ㅋㅋ, 스잘김, 송민형씨 등등!! 탄탄합니다. 탄탄해요! 유명한 분들만 나온다고 탄탄한건 아니예요. 굉장히 제가 좋아하시는 분들만 나와용~ ㅎㅎ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도 벌써 16 와.. 진짜 최고. 승승장구 합시당!


언니 미안해용.. 넘 귀여워서용

언니의 움짤도 뭔가 너무 좋아. ㅋㅋ 

와. 언니 넘나 이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