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선크림 구입 아토팜 리얼베리 톤업 선블럭

 

드디어 구입해봅니다.

하...

저같은 경우에 똑같은(선크림,크림,로션,스킨) 오래 못쓰고 집에뒀다가 버리는편인데...

제가 그걸해냈습니다. 한국에 왔을때 비욘드 선크림 한통을 다썼습니다.

스스로 대견스럽더군요 ㅎㅎ

근데 비욘드 선크림 너무좋은데 단종되었다고 얘기하셔서...

또 떠돌이 생활을 해야하는군 하고 절망하는순간에 생각난 선블럭이 리얼베리!!!

(외국에 있을때 유튜브 보고 캡쳐해 놓은게 있어서,..)

그 래 서

 

 

선크림 사기전 성분과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영상으로 이거써봐야지 하고 유심있게 본

바로바로

↓ 괜히 긴장감..

아 토 팜

리얼베리 톤업 선블록

 

 

기분좋은 띵똥♬ 소리와 함께 택배아저씨가 이렇게 반가울수가요.

감사합니다. 택배아저씨

당신이 있기에 저희가 편안하게 ..(멋있는척 명언남기는척)

여튼 얼릉 상ㅈㅏ를 뜯고 보기시작했죠

그래 니가 리얼베리 톤업이니?

얼마나 톤업이 되는지 보자꾸나

(왓슨에서 테스트 해봤어요ㅋㅋㅋㅋㅋㅋ)

 

 

샘플도 주셨네영 ㅋㅋㅋ

아직 사용 안해봤어여!! 아직 자랑만 하려고 ㅋㅋㅋㅋㅋ

텍스쳐는 먼지 알아여 ㅋㅋ(나만알지요)

왓슨스에서 텍스쳐를 느껴보았거든요

전 백날 보고 좋다는 말만 듣고서는 안되서 직접가서 테스트하거든요!!!

 

백날 눈으로 보시는것보다 움직여서 만져보고 냄새맡아보고 사세요!

가격은 필수죠!!

(전 의심쟁이라..)

 

구입처는 11번가에서 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