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N Diet

aoa 초아 몸매 다이어트 사진 gif

aoa 초아 몸매는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빼어난 노래실력과 춤실력까지 인증받은 초아언니! 휴식취하고서 나오실줄 알았는데 안나오신다고 탈퇴발표까지..

언니가 워낙 춤으로 탄력있게 다져진 몸이라 작은체구여도 아름다운 몸매에요. 초아언니 다리 각선미는 키에 비해서 완벽하다고 볼수 있죠. 근데 무슨일인가요. 아프셔서 잠적하셨다가...너무 슬퍼지네요.

160신장에 이러한 라인은 정말로 운동과 식단으로 다져진것 같더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만들수가 없어요. 제가 받아봤는데. 너무 힘이 들어서 제가 알아서 하게 되었죠. 

제가봤을때 초아레전드가 아닌가 싶어요. 귀여운 외모와 톡톡튄다고 해야할까요? 너무나 매력있는 그녀가 왜..ㅠㅠ 지금도 너무나도 아쉬워져요. 탈퇴설이였으면 좋겠어요. 일본에서도 적지않은 충격이라고 하는데요. 저희는 완전 충격이예요.ㅜ


언니를 보면서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다짐하지만 항상 제자리네요.

그때 노래에 따라 초아언니도 달라지는 모습이 정말 대단했어요. 이미지 변신에 최고인것 같더라구요. 초아언니 움짤들이 굉장히 귀엽거나 미모 발사를 하시거든요.

초아언니의 뒤태는 열심히 운동하는 저로서 어떻게 저렇게 만들지 항상 고민하게 만들어요. 연예인들거의다 보면 뒤태가 굉장히 이쁘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aoa 걸그룹은 뒤태운동도 하나봐요. 그런운동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지금은 안좋은 소리가 있지만 얼릉 돌아와 주세요~ㅜ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