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N Diet

한은정 몸매 다이어트 자극사진 움짤

한은정언니 몸매 입니다. 굉장히 오래전 사진과 지금 사진을 가지고 온이유는 한은정언니는 아마 영원히 나이만 드시고 진짜 피부랑 주름없으실것 같아서요.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너무나도 이쁩니다.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보아도 진짜 똑같지 않나요? 최근에 예능초보로 케이블과 방송에 나오시는데 제가 옛날에 했던 드라마 구미호인가요? 거기서 언니 보고서 와 연기 잘하신다라고 임팩트를 얻어서 이분 언제가는 나오시겠다 했는데 자주 나오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약간 백치미와 허당에 중간이라고 할까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미모와 몸매..와 너무 부럽네요. 발칙한 동거에서 김구라씨와 열애설아닌 열애설? 같은느낌으로 기사화가 됬던것 같은데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발칙한 동거에서 잘어울리셨어요.


뭔가 한은정언니의 특이한 친절함? 이 너무 재밌었어요. 발칙한 동거에서 김구라씨와 뭔가 재밌는 케미가 있어서 더더욱 재미 졌던것 같아요. 언니가 예능에 끼를 마구마구 발산해주시는 것 같아요. 움짤속에서 너무 이쁘게 나와셔서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엄청 하고 있죠.

이렇게 톤다운 핑크세트 트레이닝 복을 이쁘게 소화하시는 이유는 몸매가 좋으셔서. 언니 몸매 보면 다이어트가 즉시 필요하다는거를 느낍니다. 열심히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를 하는데요. 힘들어요.

언니처럼 브이라인을 만들고 싶은데 언니가 스타킹으로 관리하신다고 하시길래 와. 생활형 이시다. 확실히 뭔가 짜고나온 느낌보다는 생활속에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자주 나와서 많이 이쁜모습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