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 Mukbang

홍대 나들이 닭날다 닭집

 

 

오늘은 홍대 나들이 Yay!

호주에서 만난 언니오빠 추천으로 온 닭집!

닭날다

처음와서 뚜둥...

 

 

닭날다 가는 길목에 찍어봤어영....

왜냐 맛있어서 까먹을까봐

기억하려구요!!!

 

 

입구쪽에 앉자서 주문한거 기다리고 있었어여

사람구경 했죠 뭐..

제 스타일은 어두운걸 좋아해서 갠적으로 인테리어 등 좋았여요!!

 

 

느낌적 느낌.

그냥 닭 언제 나오나 기다리면서 찍었어여ㅋㅋㅋ

 

 

언니들 배고픈데 맛난걸 더 먹어야 된다며

건빵을 안드셔서 저랑 오빠랑 흡입수준에 먹었죠 ㅋㅋ

(건빵 리필2번 비밀)

너무 배고팠거든요.ㅜㅜ

배고프면 예민해져;;;;

 

 

침샘 폭팔!!!!!!!

넘 먹고 싶지만 사진 필수.

여자들이란.........

(나도 여자면서 ㅋ 나도 찍었으면서 ㅋㅋㅋ)

 

 

치즈치즈해

악//// 진짜 닭날다..ㅋㅋ

너무 맛있었어여! 여길 소개해준 언니 오빠 감사합니당!!

다들 호주에 있다가 오셔서 맛이 변했을껏같다며 걱정했지만..

걱정과 반대.

배고파서 그랬나?

닭은 항상 답입니다.

 

 

알밥?

처음에 날치알밥이라고 들었는데 세상에...

 

 

예? 진짜 계란 .음 알이 들었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땜에 언니들이랑 빵터졌네영!

이런 알밥 같은 너!

 

 

하지만 보기와 다르게 맛나다는거요..

저기 치킨소스에 밥을 촥촥 비벼먹으면..와

배고파서 그랬을꺼야..

흔한 맛이였을수도 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오빠쪽 테이블은 아직도 식사중

 

 

내쪽 테이블 끝났습니다!!!!!!!!

하핫. 여자스럽게 먹자 이제..부터..

다이어트 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넌 합격이닷♥